자유게시판

손흥민 에이전트 “손 선수와 회사의 서명이 날인된 계약서가 존재하며, 독점 에이전트 계약 효력은 유지”

작성자
가짜뉴스아웃 관리자
작성일
2019-11-25 11:32
조회
10
축구 스타 손흥민이 계약서 없이 신뢰만으로 독점 에이전트를 10년간 유지했던 스포츠유나이티드에게 결별을 통보하였습니다. 손 선수에게 알리지 않고 회사를 매도하는 계약을 추진했으며, 손 선수를 내세운 투자유치 설명회도 진행되었기 때문인데요. 스포츠유나이티드측은 서명이 날인된 계약서가 존재하며, 해지사유가 없어 독점 에이전트 계약 효력은 유지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연 스포츠유나이티드의 주장이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 요약 ▼



지난 22일, 한 매체는 손흥민 선수가 스포츠유나이티드 장 대표에게 계약해지를 통보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장 대표는 손 선수에게 알리지 않고 앤유엔터테인먼트(드라마 제작사)에게 스포츠유나이티드를 매도하는 계약을 추친했으며, 앤유는 한 호텔에서 토트넘 초청 경기를 추친하겠다는 등 손 선수를 내세운 투자유치 설명회를 열었다고 한다.

손흥민 측은 이러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고, 장 대표와 10년간 계약서 없이 신뢰만으로 유지되어왔던 관계에 결별을 통보했다고 했다.

하지만, 스포츠유나이티드는 “해지사유가 없어 손흥민 선수와의 독점 에이전트 계약은 여전히 효력 유지되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계약서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보도 내용에 대해서는 “손 선수와 회사의 서명이 날인된 독점 에이전트 계약서가 존재한다”고 반박하였다.

 

>> 원본 기사보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