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형외과 수술전문의 “고메스 발목 부상, 손흥민 태클 때문 아니다”

작성자
가짜뉴스아웃 관리자
작성일
2019-11-05 12:00
조회
54
토트넘과 에버튼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태클에 고메스 선수가 중심을 잃고 넘어져 오른쪽 발목에 심각한 골절 부상을 당했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고메스 선수의 부상을 보고 죄책감에 힘들어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한 정형외과 수술전문의의 주장에 따르면 손흥민 선수의 태클이 직접적인 부상 원인은 아니라고 했는데요. 과연 정형외과 수술전문의의 소견이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더 중요한 것은 진실 여부를 떠나 두 선수 모두 힘들겠지만 앞으로 더 멋진 경기를 위해 힘차게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 ▼



지난 4일(한국시간), 토트넘과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후반 32분 안드레 고메스는 손흥민의 태클에 중심을 잃고 넘어지는 과정에서 서지 오리에와 충돌하였다.

이 과정에서 오른쪽 발목이 꺾이는 심각한 골절 부상을 당하고, 곧바로 들것으로 실려나가 병원으로 후송되었다.

이에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한 손흥민은 고메스의 부상을 보고 죄책감에 오열하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

HCA 영국 웰링턴 병원 소속 정형외과 수술전문의 앤드류 골드버그는 한 매체사와의 인터뷰에서

고메스의 발목 골절에 대해 "이번 부상은 태클 과정에서 일어난 것이 아니다. 그 태클은 그의 균형을 잃게 만들었고 그는 한 두 걸음을 더 걸었다"면서 "이 부상은 일반적으로 구부러져 있는 발 위에 묘하게 내려앉아 온몸의 체중이 발의 인대와 뼈에 가해질 때 일어난다. 기이한 부상이었고 불운했다. 손흥민의 책임이라고 볼 수 없을 것 같다. 모든 일이 그에게도 참사가 됐다"고 강조했다.

이후 에버튼 홈페이지 등 공식 채널에서 “고메스의 발목 골절 수술은 아주 잘 진행됐다”며 “고메스는 완전히 회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 원본 기사보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