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세연,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 사생활 폭로 “남자 관계가 복잡했다”

작성자
가짜뉴스아웃 관리자
작성일
2020-01-22 11:49
조회
64
가세연 출연진 세명이 진행한 한 강연회에서 가수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의 사생활을 폭로하였는데요. 남자관계가 복잡하다며 배우 이모씨와 사귀고 동거까지 했다고 합니다. 과연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 요약 ▼



강용석 변호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출연진인 강 변호사와 김용호·김세의 전 기자가 지난 18일 대구에서 진행한 강연회에서

가수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을 묘사하며 “남자관계가 복잡했다”, “배우 이모씨와 사귀고 동거까지 했다고 들었다”며 일명 ‘카더라’ 발언을 쏟아냈다.

김용호 전 기자는 “이모씨를 만날 때 주변에 자랑을 많이 하고 다녔다고 한다”며 “외국에서 이씨가 촬영 중일 때 거기에 찾아가기도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세의 전 기자는 “아시는 분들이 많이 아실 텐데요”라며 특정 인물을 연상할 수 있는 힌트를 주며 또 다른 인물을 연상케 하도록 했다.

이런 추측성 폭로를 이어가면서 청중에게는 “보안 유지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입단속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연예매체 텐아시아가 강연회에서 오간 발언들을 21일 보도하면서 대중에게 전해졌다.

이에 김건모 소속사는 “해당 발언의 강연 녹취 자료를 찾고 있는 중”이라며 “결혼과는 아무 관계가 없는 확인되지 않는 남자관계들을 들먹이며 가족을 공격하는 건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며 “확인되지도 않은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조롱한 것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 원본 기사보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