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뮤지컬배우 김호영, 피고 사실은 인정하나 혐의는 억울해

작성자
가짜뉴스아웃 관리자
작성일
2019-11-12 12:35
조회
25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지인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되었습니다. 김 씨와 A씨는 차에서 업무 얘기를 나누던 중 잠깐 잠이 들었는데, 잠을 깨니 A씨 바지가 벗겨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뛰쳐나왔다고 합니다. 이에 김 씨 측 소속사와 김 씨는 피소된 사실은 인정하나, 혐의에 대해서는 결백하고 억울하다는 주장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과연 김 씨 측의 주장이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 요약 ▼



지난 9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지인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되었다.

피해자 A씨는 김 씨와 2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이며, 4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

A씨와 김 씨는 업무 관련된 일로 차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잠깐 잠이 들었는데, 이후 이상한 낌새에 잠을 깨니 A씨 바지가 벗겨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뛰쳐나갔다고 한다.

이에 김 씨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에서는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다.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그러나 이후 PLK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의 연락을 받았다. 현재 김호영이 스케줄상의 문제로 경찰에 출석하지 못했고 이런 내용을 경찰에 설명했다"며 경찰 출석 가능한 날짜도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사실무근이라고 한 것은 결백하다는 의미였다"며 "사실 관계 여부는 경찰에서 판단할 것"이라고 부가 설명했다

김 씨 측은 피고 사실은 인정하지만 혐의에 대해서는 억울하다는 입장이다.

 

>> 원본 기사보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