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배우 차인표 “조국 조카 관련 논란이 있는 아파트인지 알았다면 구입하지 않았을 것”

작성자
가짜뉴스아웃 관리자
작성일
2019-10-31 18:00
조회
75
최근 조국 조카의 부인 명의의 아파트를 배우 차인표가 구매했다고 합니다. 이에 차인표는 본인 SNS에 “해당 아파트를 파신 분이나 가족 누구와도 알지 못하고, 논란의 소지가 있을 수 있다는 정보를 미리 알았다면 당연히 구입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해명글을 올렸는데요. 과연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 요약 ▼



한 언론사에서 조국 전 장관 조카의 부인 명의의 아파트를 유명 연예인 부부가 구매했다고 보도하여 논란이 일어났다.

이에 본 아파트를 구매한 배우 차인표는 페이스북에 해명글을 올렸다.

“아내 신애라와 자녀들이 유학생활을 마치고 올해 말 귀국하게 되어, 자녀들이 다닐 학교와 가까운 위치의 아파트를 찾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며 ”N 포털사이트 부동산에 나와있던 매물이고, 부동산중개소를 통해서 거래했습니다.” 라고 상황을 설명하였다.

이어 “10월29일 저녁, 일간지 기자 한 분이 취재할 게 있다고 저를 찾아와서 그때 저희 부부가 구입한 아파트가 현재 사모펀드 문제로 세간에 거론되고 있는 조국 조카분의 부인 명의였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며, “저는 금시초문이었기에 놀랐으며, 저희 부부는 해당 아파트를 파신 분이나 가족 등 누구와도 관련이 없고 알지도 못합니다. 만약 구입 전에 해당 매물이 논란의 소지가 있을 수 있다는 정보를 그 누구에게라도 들었다면 당연히 구입하지 않았을 겁니다.” 라고 설명했다.

 

>> 원본 기사보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