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풀무원샘물, 협력사에게 성매매, 휴가비, 창고월세까지 부담하게 했다.

작성자
가짜뉴스아웃 관리자
작성일
2020-01-30 11:37
조회
52
풀무원샘물 생수를 운반하는 협력사는 풀무원샘물 담당자가 본인 해외여행 술값과 성매매 비용을 요구한 것은 물론, 가족여행 휴가 숙박비도 요구하여 수백만원의 비용을 부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더불어 250만원씩 6개월동안 창고 월세도 대신 내줬다고 합니다. 과연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 요약 ▼



국내 대형 생수회사인 풀무원샘물이 협력사를 상대로 온갖 갑질을 일삼을 것이 들어나고 있다.

지난 29일 JTBC 방송에 의하면, 풀무원샘물 직원이 생수를 운반하는 업체 임원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본인의 해외여행 일정을 알려주며 유흥비용견적을 알아봐달라고 하는가하면 성매매를 암시하는 메시지도 보냈다고 한다.

협력사측은 마지못해 현지 가이드를 소개해줬고, 술값과 성매매 비용 수백만원을 부담했다고 한다.

또 풀무원샘물 직원은 협력업체에게 수시로 돈을 요구했고, 심지어 가족여행 휴가 숙박비도 요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협력사측은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며 갈굼이 시작되거나 다른 운송사를 찾기 때문에 요구를 안들어줄 수가 없었다고 주장했다.

외에도 창고 월세도 넘겨서 6개월동안 250만원씩 공으로 나갔다고 주장했다.

이에 협력사는 풀무원샘물을 상대로 형사고소와 함께 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 원본 기사보기
전체 0